정원e샵 설 선물세트 할인

사진=대상.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대상은 ‘2021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성비를 앞세운 1만원 미만 제품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트렌드에 착안해 ‘청정원 집콕세트’를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대표 설 선물세트는 ▲’청정원 종합세트’ ▲’우리팜 선물세트’ ▲’팜고급유 세트’ ▲’재래김 세트’ 등이다.

대상은 높아진 고급유와 장류 수요에 따라 ▲’고급유 세트’ ▲’프리미엄 장류세트’를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의 홍삼, 클로렐라, 유산균, 석류즙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건강선물세트’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인 청정원 집콕세트는 ▲‘청정원 진수성찬 세트’ ▲‘청정원 홈술 안주 세트’ ▲ ‘청정원 에어프라이어 간식세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대상은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불필요한 구성품 간의 간격을 줄여 플라스틱과 종이 사용을 최소화 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용기를 적용했다. 쇼핑백 재질도 부직포에서 종이로 변경해 분리수거가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대상은 2021 설 선물세트를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과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등에서 판매한다. 정원e샵 회원을 대상으로 3가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정원e샵 회원이라면 설 선물세트를 조건 없이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