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 오프라인 매장에 AGE 20’s 입점·판매 강화

애경산업은 중국 토종 화장품 기업 ‘프로야 화장품(Proya Cosmetics)’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비대면 협약식에서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왼쪽)와 프로야 화장품 CAO LIANG GUO(차오 량 궈) 부총경리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애경산업이 중국 화장품기업 ‘프로야 화장품’과 손잡고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중국 내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애경산업은 25일 서울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비대면으로 프로야 화장품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프로야 화장품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야화장품은 화장품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하는 중국 토종 화장품 제조업체다. 간판 브랜드인 PROYA(프로야)를 비롯해 UZERO(유제로), CATS & ROSES(캣 앤 로즈), YOUYA(유야) 등 대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의 오프라인 판로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