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최대 70% 할인
쿠론, 신민아와 'I Am Couronne' 봄·여름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
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사진=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최대 70% 할인

이랜드는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올해 출시된 신상품 등 약 240종의 아우터를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스파오는 2021 S/S(봄·여름) 신상 자켓 ‘이지퀼팅’을 비롯해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웜업, 다양한 코트와 재킷 등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카카오톡 스파오 채널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페스티벌은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쿠론, 뮤즈 신민아와 ‘I Am Couronne’ 봄·여름 캠페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1 S/S(봄·여름) 시즌 캠페인 ‘아이엠 쿠론 : 히어 앤 나우(I Am Couronne : HERE & NOW)’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이다. 코오롱FnC는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이번 캠페인 제품은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인스타그램,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정찬우 롯데칠성음료 HR부문장(왼쪽)과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이 비대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소아암·백혈병 어린이 위해 1900만원 기부

롯데칠성음료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9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 본사 내 스마트 카페테리아에 마련된 로봇커피머신 ‘샬롯’에서 지난해 4월부터 12월까지 총 9개월간 판매한 커피 수익금이다.

기부금은 소아암과 백혈병을 앓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환아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CJ제일제당은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를 알리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운영된다.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캠페인에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