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짬뽕건면'..롯데푸드 '쉐푸드 스파게티 고스트스파이시'
동원참치 '다랑이' 갤럭시 테마..맥스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2021'

사진=농심.

◇ 농심, 신제품 ‘짬뽕건면’

농심은 ‘짬뽕건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건면을 사용해 중화요리점의 쫄깃한 면 식감을 구현했다. 건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리기 때문에 유탕면에 비해 표면이 매끄럽고 밀도가 높아 갓 만들어낸 생면과 가까운 식감을 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면의 내·외층의 반죽 재료를 달리 하는 3층 제면법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 속은 쫄깃한 이중 식감을 구현했다.

국물은 돈골 베이스에 홍합과 오징어 등 해산물 재료를 넣었다. 마늘을 넣은 후첨소스로 알싸한 매운 맛을 완성했다. 건더기 스프에는 홍합볼과 목이버섯, 조미 오징어 후레이크 등을 담았다.

짬뽕건면의 열량은 기존 라면의 약 70% 수준인 375kcal다.

사진=롯데푸드.

◇ 롯데푸드, ‘쉐푸드 스파게티 고스트스파이시’ 출시…패키지 리뉴얼

롯데푸드는 신제품 ‘쉐푸드 스파게티 고스트스파이시’를 출시하고 ‘쉐푸드 상온 스파게티’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파게티를 조리·취식할 수 있는 용기, 스파게티 면과 소스, 포크까지 한 제품 안에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쉐푸드 스파게티 고스트스파이시는 토마토 베이스의 소스에 청양고추의 약 150배 이상 매운 ‘캐롤라이나 리퍼’, 할라피노, 다진 홍고추를 더한 매운맛 제품이다.

롯데푸드는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기존에 운영해오던 ‘쉐푸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쉐푸드 스파게티 볼로네이즈’ 제품의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메뉴의 사진과 이름을 큼직하게 적용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동원그룹.

◇ 동원참치 ‘다랑이’ 겨울 테마 출시

동원그룹은 동원F&B가 ‘다랑이’ 갤럭시 테마 다운로드 20만회 돌파를 기념해 겨울을 컨셉으로 한 신규 테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오리지널 캐릭터다.

동원F&B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겨울 컨셉의 갤럭시 테마는 다랑이가 동원참치 캔으로 썰매를 타는 모습과 동원참치 캔을 모자처럼 쓰고 있는 눈사람의 이미지 등을 삽입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맥스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2021’

하이트진로는 ‘맥스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2021’을 출시하고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출시한 스페셜 호프 앙코르 시리즈 1탄 ‘독일 스페셜 호프’ 인기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는 미국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센테니얼 호프’를 사용해 시트러스한 아로마의 풍미를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7도다. 하이트진로는 두 가지 용량의 캔(355ml, 500ml)으로 제품을 출시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