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릴레이 라이브 방송 '라이브 위크' 
롯데마트, '생산자 실명제' 선물세트 판매
전자랜드, 31일까지 '2021 전자랜드 IT페어' 진행
조선호텔앤리조트, 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500개 기부
삼성카드 "갤럭시 S21, 삼성카드로 구매 시최대 72만원 할인"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22~31일 릴레이 라이브 방송 '라이브 위크'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라이브 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 중 40여개 브랜드가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에 참여, 최대 8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라이브 위크 대표 방송은 ‘설 선물세트 추천’ 라방이다. 갤러리아가 선별한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 대표 상품들을 소개하며 방송 중에만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방송 일정은 26일 오후 9시다.

패션 브랜드 라방은미국 애슬레져 패션 브랜드 ‘나일로라’ 방송이 대표적이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애슬레저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방송은 22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에스티로더, 레코브 등 총 40여개 브랜드가 라방을 진행한다. 스타일링팁과 함께 사은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금산 오수혁 농부의 인삼세트./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생산자 실명제' 선물세트 판매

롯데마트는 생산지와 생산자명을 기재한 '생산자 실명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금산에서 4년근 인삼만을 엄선해 구성한 '금산 오수혁 농부의 인삼세트', 고랭지 더덕 13~15뿌리로 구성한 '홍천 송선진 농부의 더덕세트' 등이 있다.

과일 세트도 28일부터 시작하는 선물세트 본 판매에서 생산자 실명제 세트를 출시한다. ‘산지뚝심 천안 지순태 농부의 GAP 배’ 세트, ‘산지뚝심 충주 김택성 대표농부의 GAP 사과’ 세트가 대표 상품이다.

생산자명을 넣은 신선 선물세트는 2019년 추석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회사 측은 생산자명이 없는 일반 세트 대비 매출이 평균 15% 가량 높았다고 분석했다.

생산자명을 넣지 않았더라도 생산 경력과 인증, 차별화 품종 등 일정 자격 요건을 갖춘 로컬푸드 생산자 상품에 부여한 '산지뚝심 자반 고등어세트', '산지뚝심 제주 은갈치 세트' 등을 판매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31일까지 ‘2021 전자랜드 IT페어’

전자랜드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2021 전자랜드 IT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IT 기기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IT 관련 가전을 최대 38%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PC·모니터·프린터·게임기 등 원격 수업과 재택근무, 홈 엔터테인먼트 관련 가전들로 마련했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IT 가전 신모델과 인기 모델을 엄선해 LG전자 노트북은 26%, 삼성전자 프린터는 25%, 플레이스테이션4는 26%, 닌텐도 스위치는 8%까지 할인한다.

구매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피코크 냉동 디저트 3종 판매

이마트24는 21일부터 피코크 냉동 디저트 3종을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상품은 피코크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마몰로’의 케이크 3종으로 우유케익, 당근케익, 초코케익이다.

우유케익은 우유 함량을 높여 우유크림의 맛이 난다. 케이크 위에 과일이나 초콜릿으로 꾸며서 먹을 수 있다.

당근케익은 계피향을 더한 당근 머핀 위에 크림치즈가 올려져 있다. 케이크가 2개 들어있다. 초코케익은 머핀 위에 벨지안 초콜릿을 올렸다.

21일 서울 웨스틴조선서울에서 열린 '소아환자를 돕기 위한 헌혈증 전달식'에서 조선호텔앤리조트 한채양 대표이사(오른쪽)가 헌혈증을 기부한 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 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500개 기부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소아암이나 혈액질환으로 치료받는 어린이를 돕기 위해 헌혈증 500개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코로나19로 혈액 수급이 더욱 어려워진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를 돕기 위해 헌혈증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기부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치료 중인 소외계층 난치병 환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갤럭시 S21, 삼성카드로 구매 시최대 72만원 할인"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갤럭시S21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신사 제휴카드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된 'T 라이트 삼성카드'는 24·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인 '라이트할부'를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4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48만원, 36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다음달 28일까지 T 라이트 삼성카드로 라이트할부를 80만원이상 이용해 갤럭시S21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2000명에게 10만원 캐시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마트, E1, 왓챠, 캐롯손해보험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각 1000원씩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월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