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포쓰저널=조혜승기자] 신한카드는 국내 복합문화공간인 블루스퀘어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 예술계를 지원함과 동시에 공연과 관련한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블루스퀘어의 공연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전략이다.

블루스퀘어는 개관 이후 최단기간 관람객 100만명을 돌파하고 뮤지컬 프로듀서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연장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 최정상급 공연장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뮤지컬 전문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로, 다목적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이라는 새 명칭으로 바뀐다.

고객들은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고품격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고객 초청행사에 참여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블루스퀘어 2층 공간에 4K 카메라를 비롯한 최신 영상편집 장비를 갖춘 콘텐츠 스튜디오 ‘확신 제작소’를 개설해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한다.

확신 제작소는 스튜디오가 필요한 개인이나 단체 등 누구에게나 대여가 가능한 외부 오픈형 구조로 운영된다. 특히 창작 활동에 제약이 있는 중소기업 및 1인 유튜버들이 이곳을 통해 자유롭게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할 수 있게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코로나로 어려워진 문화예술공연을 활성화하고 양질의 문화 콘텐츠 제공으로 고객과 더욱 깊이 소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전략에 발맞춰 문화예술계를 후원하고 상생의 가치를 전파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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