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SPC·동원홈푸드·이랜드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9종 출시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
스파오X하이라이트레코즈 협업 상품

오경선 승인 2021.01.15 18:13 의견 0
사진=SPC그룹.

◇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9종 출시

SPC그룹은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딸기, 파인애플, 복숭아, 코코넛이 어우러진 슬러시 타입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 딸기와 자스민 향이 만난 ‘베리 자스민 티 펀치’, 딸기와 밀크티, 펄이 조화를 이룬 ‘베리 버블 밀크티’, ‘딸기 라떼’, ‘딸기 주스’ 등이다.

딸기 조각이 들어가 씹는 맛이 더해진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 ‘찹찹시리즈’ 2종, 디저트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등도 출시된다.

파스쿠찌는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2월 28일까지 딸기 신제품을 포함해 1만2000원 이상 픽업 서비스 이용 시 1500원 혜택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원그룹.

◇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

동원그룹은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더반찬&’이 설을 맞아 제수음식과 과일을 통째로 배송하는 ‘프리미엄 차례상’을 1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혓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둠전, 쇠고기산적, 잡채, 나물 등 더반찬& 셰프들이 손수 조리한 각종 제수음식과 사과, 곶감, 건대추 등 전국에서 엄선한 100% 국내산 과일들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2월4일까지 주문 예약을 받아 명절 연휴 첫날인 같은 달 11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더반찬&은 직접 조리한 수제 모둠전, 양념육, 나물 등 명절음식 개별 품목도 판매한다.

사진=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하이라이트레코즈’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는 SPA(제조판매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상품은 그래픽 스웨트셔츠부터 조거팬츠, 아노락, 스웨터 등의 다양한 의류와 버킷햇, 비니, 크로스백 등의 잡화까지 총 17종으로 출시된다.

뮤지션들의 다이내믹한 활동성을 반영한 루즈핏의 디자인과 정통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디자인 중 일부는 소속 래퍼 ‘스월비’가 직접 그린 아트웍이 사용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