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연어, 굴비 등 각종 수산물 세트도 판매

사진=동원그룹.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동원그룹은 동원산업이 2021년 설을 맞아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해양생태계 보호 인증(MSC)’ 참치를 담은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양관리협의회는 해양생태계와 어종 보호 등 조업 과정 전반의 30여 가지 요소를 평가해 MSC 인증을 부여한다. MSC 인증을 받은 수산물은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해 국제 규정을 준수한 지속가능어업을 통해 생산됐음을 의미한다.

동원산업 선물세트는 총 28종이다. △참치회 선물세트 10종 △참치·연어 혼합 선물세트 1종 △연어 선물세트 4종 △신선 수산물 선물세트 13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MSC 인증 참치로만 구성된 제품은 ‘동원 참치회 에코라벨 세트’, ‘동원 참치회 시그니쳐 세트’, ‘동원 참치회 정성 세트’ 등 3종이다.

이 밖에 ‘동원 참치회 명작세트’는 최고급 참치회로 꼽히는 참다랑어 뱃살과 속살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 참치회 정성 세트’에는 황다랑어를 먹기 좋은 크기의 정육면체 조각으로 가공한 ‘동원참치 아이스큐브’가 담겨 있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스테이크, 샐러드, 포케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동원산업은 직접 엄선한 고급 훈제연어를 비롯해 굴비, 갈치, 옥돔 등 신선 수산물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