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이랜드 스파오, 2021 뉴(NEW) 이지 퀼팅 재킷
캐나다구스 '엔젤 첸' 협업 봄 시즌 캡슐 컬렉션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LG생활건강은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프로폴리스의 영양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접목한 프리미엄 신제품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은 머릿결 개선은 물론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 라인은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두피에 유익한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처방으로 두피의 힘을 개선해 뿌리 볼륨을 18시간 동안 지속시켜준다.

인체적용실험을 통한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 평가를 완료해 두피의 유분량 감소, 수분량 개선, 즉각적인 모발 볼륨감 개선, 뿌리 볼륨 지속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아모레퍼시픽은 일리윤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37개월 이상 아이도 매일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내용물이 특징이다.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고, Y존 자극 테스트(인체외시험), 안 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약산성 내용물로 Y존의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한다. 동물성원료, 파라벤 등 12가지 특정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의 주요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를 함유하고 있다.

사진=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2021 뉴 이지 퀼팅 재킷

이랜드는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2021년 ‘뉴(NEW) 이지 퀼팅 재킷’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작년 FW(가을·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퀼팅 재킷을 봄 분위기에 맞춰 컬러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재킷형, 베스트형, 크롭형 등 5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덤블카라 퀼팅 점퍼’, ‘리버서블 퀼팅 베스트’ 등이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캐나다구스, ‘엔젤 첸’과 협업…2021년 봄 캡슐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럭셔리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신진 패션 디자이너 ‘엔젤 첸(Angel Chen)’과 협업한 2021년 봄 시즌 캡슐 컬렉션을 15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엔젤 첸은 글로벌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중국 출신의 젊은 디자이너다. 실험적인 접근 방식을 바탕으로 동서양의 미학을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캐나다구스는 스노우 만트라 파카 등 상징적인 스타일에 엔젤 첸의 창의적인 감성을 담은 11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전통과 현대를 결합해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적 전문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대표 상품은 ‘크롭 스노우 만트라 파카’, ‘컨버터블 스노우 만트라 파카’ 등이다. 경량 다운, 바람막이, 레인웨어, 니트웨어와 액세서리도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 캠페인은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캐나다구스와 엔젤 첸의 협업 아래 증강 현실(AR)과 컴퓨터 영상합성기술(CGI)로 제작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