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소비자 선호 식품 특가판매 '푸드플렉스' 오픈
홈앤쇼핑, 협력사와 상생실천...'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개최
NS홈쇼핑,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 개최

이미지=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옥션, 소비자 선호 식품 골라주는 '푸드플렉스' 오픈

이베이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옥션을 통해 식품 카테고리에 ‘푸드플렉스’ 서비스를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푸드플렉스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해 선별한 가공식품, 가정간편식, 건강식품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코너다.

10일까지 진행하는 첫 번째 푸드플렉스에서는 연초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해 대용량 가성비식품과 신선식품, 간편식·밀키트, 커피·디저트, 건강식품 등을 특가 판매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가입자에게는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대표 상품으로 ‘미국산 냉동 프리미엄 바로구이 차돌양지’, ‘미소킹 찰 핫도그’, ‘탐앤탐스 카페라테 스틱커피’ 등이 있다.

7일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한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행사에서 홈앤쇼핑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협력사와 상생실천...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개최

홈앤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선정 파트너사는 방송과 모바일 상품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2년 이상 거래한 기존 협력사와 2020년 신규 거래한 협력사 중 취급액, 효율, 신장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됐다.

올해는 총 10개 기업이 선정돼 방송부분에서 △주식회사 에이블루 △㈜나팔꽃에프엔비 △㈜새날 △㈜씨에스에이코스믹 △㈜올리브엠앤씨 △㈜정한실업 △㈜지누에프엘 7개 기업과 모바일 부분에서 △㈜이화컴퍼니 △㈜지엔엠라이프 △㈜핑크 3개 기업이 수상했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는 “앞으로도 중소기업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을 구현하기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상철 NS홈쇼핑 공동대표(위쪽)가 8일 2021 NS판매목표달성대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판매목표 달성대회' 온라인 개최

NS홈쇼핑은 8일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목표달성 의지를 높이고, 사기진작을 위한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도상철 공동대표는 지난해 하반기 우수 성과자와 팀을 포상하고, 어려운 시기에 좋은 성과를 낸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함께 참석한 조항목 공동대표는 2021년 상반기 목표패를 사업부별로 전달하고, 올해 NS홈쇼핑이 추구하는 방향과 경영전략을 임직원에게 발표했다.

NS홈쇼핑은 2021년 경영전략 발표에서 소통, 상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핵심 성공요소로 제시했다.

도 공동대표는 "전례 없는 코로나 19의 대유행 속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는다"며 "소통의 시작은 경청이며,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