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서비스 전용 브랜드 'EAZY8' 론칭
침대, 소파 등으로 구독서비스 확장 계획

/자료=한샘

[포쓰저널=김유준 기자]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을 통해 '가구 구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구독 서비스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일정 기간 비용을 지불하며 이용하는 방식이다. 제품을 한번에 사는 것에 비해 초기 부담이 적고 관리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한샘몰 채널에서 상품 정보를 보고 원하는 제품에 대해 구독신청을 하면 된다.

한샘은 구독 서비스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이지(EAZY)8'도 새로 선보였다.

EAZY8에는 ▲편안함을 뜻하는 Easy ▲잠을 상징하는 알파벳 Z ▲8시간 숙면 등의 의미가 담겼다.

매트리스는 일반 스프링 타입인 'EAZY8 LFK'와 포켓스프링 토퍼형 타입인 'EAZY8 토퍼형 포켓' 등 두 가지가 출시됐다.

EAZY8 LFK 타입은 매트리스 스프링 경도를 구역에 따라 다르게 사용해 누웠을 때 신체 굴곡에 맞는 체압 분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AZY8 토퍼형 포켓 타입은 흔들림 전달이 적은 포켓스프링을 사용하며 미디움, 하드 2가지 경도의 토퍼로 구성됐다.두 타입 모두 스프링 10년 품질 보증을 진행한다.

한샘은 EAZY8 매트리스를 시작으로 침대, 소파 등 가구 구독서비스 품목군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지승 한샘 O2O지원부 팀장은 "한샘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확산에 따라 주목 받는 구독서비스를 카카오톡에서 선보인다"며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를 통해 한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트리스 브랜드 EAZY8과 이벤트, 사은품 등 다양한 론칭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