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소띠 해 신제품 '白 밀크쉐이크'
삼양식품, '삼양라면 골드' 용기면
샘표 질러 X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 '질러 맥주'

◇ 파스쿠찌, 2021년 소띠 해 신제품 '白 밀크쉐이크'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우유의 풍미가 가득한 ‘白(백) 밀크 쉐이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 (Welcome White New Year)’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전통 천일염 젤라또와 고소한 우유를 함께 블랜딩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식감과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1월 8일과 9일 ‘파쿠데이’ 기간동안 신년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한다.

◇ 삼양식품, ‘삼양라면 골드’ 용기면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골드’ 용기면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양라면 골드는 삼양라면에 해물맛을 더해 1982년에 내놓았던 제품이다. 이후 단종되었지만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라 지난 7월 봉지면을 먼저 선보였다.

삼양라면 골드는 가쓰오다시, 오징어, 다랑어, 새우, 굴, 홍합 등 각종 해물을 사용해 깊고 시원한 국물을 완성하고 건미역, 건다시마 후레이크로 해물의 풍미를 강화했다. 또한 삼양라면 고유의 햄맛을 해물과 조화시켜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80년대 판매했던 삼양라면 골드 패키지의 로고와 서체, 색상을 사용해 레트로 콘셉트를 강조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용기면을 적용했다.

삼양라면 골드 용기면은 편의점, 마트 등 전국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샘표 질러 X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 ‘질러 맥주’

샘표가 인디아페일에일(IPA) 제조사로 이름난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와 협업, 육포시장 판매율 1위 질러 브랜드에서 ‘질러 맥주’를 선보였다.

‘질러 맥주’는 ‘질러 직화풍 BBQ’ 제품의 디자인을 대한 IPA 패키지에 반영한 상품이다. IPA 특유의 쌉쌀한 맛과 은은한 과일향이 살아있어 진한 숯불 바비큐 맛이 일품인 질러 직화풍 BBQ와 잘 어울린다. 목 넘김이 부드럽고 알코올 도수를 기존 대한 IPA 플래티넘 맥주와 동일한 4.7도로 맞춰 가볍게 즐기기 좋다.

맥주 캔에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질러 슬로건을 그대로 넣어, 시원한 맥주를 먹으며 스트레스가 시원하게 해소될 것 같은 통쾌함과 질러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20만 캔 한정 판매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