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GS25·CU·세븐일레븐

GS25, 비건 간편식 2종...CU, 곰표 화장품 3종
세븐일레븐, 신축년 ‘흰 소띠’ 이색 간식 출시

조혜승 승인 2020.12.28 16:57 의견 0

◇GS25, 비건 간편식 2종 출시

GS25가 비건(채식주의자)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베지가든 매운 떡볶이’와 ‘베지가든 짜장떡볶이’를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육류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다.

원료의 입고부터 최종 완제품까지 해썹(HACCP) 공정을 통해 철저히 관리되고 대체육 전용라인을 사용해 육류성분의 혼입을 원천적으로 배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U, 곰표 화장품 3종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는 화장품 업체 스와니코코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는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을 줄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천연 성분을 사용해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 등을 포함됐으며 패키지는 곰표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됐다.

곰표 밀가루 클렌징폼도 밀가루가 1000pmm 함유돼 모공의 노폐물과 피지 흡착 기능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CU는 곰표 팝콘을 시작으로 나쵸, 밀맥주, 빼빼로기획세트, 주방세재 등 10여 가지 대한제분 곰표 협업 상품들을 출시한 바 있다. CU가 올 한해 동안 출시한 컬래버 상품은 400여 개에 달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신축년 ‘흰 소띠’ 이색 간식 출시

세븐일레븐은 내년 신축년 흰 소띠 해를 기념해 간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말랑카우 크림치즈버거’는 롯데제과 대표 캔디 ‘말랑카우’와 브랜드 콜라보한 상품이다. 이 버거는 함박스테이크 패티 위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크리미어니언 소스를 넣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유크림 롤케이크’도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활용해 선보인다. ‘소잘우유크림 롤케이크’와 ‘소잘초코크림 롤케이크’ 등 총 2종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루시카토’와 만든 우유마카롱인 ‘밀카롱’도 있다. 밀카롱은 젖소 얼룩무늬를 프린팅 한 이색 마카롱으로 마카롱 꼬끄에 흰 우유, 딸기우유, 커피우유 등 세 가지 맛의 크림을 채웠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