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욕실 리모델링 사업 진출
한샘, 여가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 최대 70% 할인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리바트, 욕실 리모델링 사업 진출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바스(LIVART Bath)'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바트 바스는 현대리바트가 타일, 위생도기(세면기·변기), 수전(수도꼭지), 욕실장 등 욕실 제품 시공과 AS까지 책임지는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다.

최고급형인 테라(Terra) 시리즈를 비롯해 부티크 라인 2종(피노누아·시애틀 시리즈), 엘클래스(L-Class) 라인 5종(노블·모노·코지 그린·코지 핑크·하임) 등 총 8종의 욕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테라 시리즈는 국내 인테리어 브랜드 최초로 '포셀린 세라믹 타일'을 벽면과 수납장 도어에 모두 적용한 최고급 라인이다. 포셀린 타일은 내구성과 위생 관리가 뛰어나지만 가공이 까다롭고 일반 세라믹 타일보다 가격이 50% 이상 높다.

리바트 온라인몰과 리바트 전시장에서 상담 접수 후 현장 실사 등을 거쳐 시공이 진행된다. 현재 수도권과 부산·울산광역시에 한해 시공이 가능하며 내년 초부터 전국으로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한샘,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한샘은 여성가족부가 선정하는 가족친화 기업으로 인증됐다고 22일 밝혔다.

한샘은 ▲결혼 ▲임신 ▲출산 ▲육아로 이어지는 가족 구성 단계에 맞춰 다양한 모성 보호 제도를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가족친화인증 제도는 근로자가 일과 가정 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등에 대해 여성가족부가 3년간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한샘을 포함한 총 800여개 기업, 기관이 이번에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

◆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제품 최대 70% 할인

이케아 코리아는 24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연말과 새해를 맞아 홈퍼니싱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명과 각종 텍스타일, 블루투스 스피커, 주방용품 등 홈퍼니싱 제품 200여 개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별 모양의 스밀라 셰르나(SMILA STJÄRN) 벽 부착등 ▲사랄레나(SARALENA) 쿠션 ▲도프트민네(DOFTMINNE) 트레이 ▲에네뷔(ENEBY)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등이 있다.

행사는 이케아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등 전체 매장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