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강화 …사회적가치위원회 신설

동아제약 전경./사진=동아제약

[포쓰저널=조혜승기자] 동아제약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6회 연속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제도다.

동아제약은 2011년 CCM 인증을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를 모두 통과했다.

동아제약은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소비자 신뢰도 제고, 소비자중심경영 체계화, 소비자 접점 서비스 강화를 CCM 3대 전략으로 세우고 소비자중심경영을 펼쳐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올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을 추진하기 위해 사회적가치위원회를 신설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좋은 약을 만들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 곁에서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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