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비대면 마케팅' 본격

레고, 헬로카봇, 몽블랑 지갑 등 다양한 상품 제안
홈파티족 파티 음식, 영국 프리미엄 식기류 할인 판매

이예진 승인 2020.12.13 14:33 의견 0
레고 클래식 라지 조립박스./사진=롯데쇼핑


[포쓰저널] 롯데온(ON)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4일부터 27일까지 선물 및 홈파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14일부터 22일까지 ‘롯데온 싼타 마켓’ 행사에서는 장난감부터 장신구, 명품, 홈파티 음식 및 식기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구매 횟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만점 제공한다.

‘레고 클래식 조립박스’, ‘레고 스피드 챔피언 닛산 GT-R 니즈모’ 등 레고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16일 레고 데이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 애착인형이라 불리는 ‘젤리캣 버니(36cm)’와 ‘피에스타 주방놀이 네오(앞치마 증정)’도 할인한다. 남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헬로카봇 스카이 스왓 X’, ‘헬로카봇 펜타스톰 X’ 등 인기 헬로카봇 시리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연인들 사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있는 보석류와 시계, 지갑도 할인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디에두보 시그니처D 귀걸이’,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스톤헨지 14K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몽블랑 사토리얼 8cc 남성 반지갑’ 등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몽블랑 사토리얼 카드명합지갑./사진=롯데쇼핑


코로나19로 인해 소소하게 홈파티를 즐기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프레시지 로맨틱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세트’,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의 리젠시, 아쥬르 등도 할인한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몰에서는 27일까지 겨울왕국 장난감 구매 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숙박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7일 오전 11시부터는 ‘토이저러스가 추천하는 실패 없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겨울왕국, 마블, 너프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e커머스 임현동 상품부문장은 “롯데온은 크리스마스를 2주 앞두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비롯해 홈파티 관련 상품 등 본격적인 연말 시즌 수요 잡기에 나선다”며 “레고, 목걸이, 명품 등 인기 선물 상품과 홈파티 음식 및 프리미엄 브랜드 식기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