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조리용 주방 가전 편성 확대
티몬, 1212릴레이..'12'주제로 특가 상품·혜택
교촌치킨, QSC 강화위해 비대면 교육 활성화

CJ 오쇼핑이 판매하는 '리비에라앤바 에어프라이어 멀티오븐'./사진=CJ오쇼핑

◇ CJ오쇼핑, 조리용 주방 가전 편성 확대

CJ ENM 오쇼핑부문은 코로나19로 인한 집밥수요 증가에 맞춰 조리용 주방 가전 판매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CJ오쇼핑은 12일 오전 8시15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을 통해 ‘리비에라앤바 에어프라이어 멀티오븐’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24L 대용량으로 빵, 피자, 쿠키 등 간식부터 고기, 생선 등의 고급 오븐 요리까지 가능한 기구이다.

15일 오전 6시45분 CJ오쇼핑 플러스 채널을 통해 간편 조리용 가전 ‘버논 베리굿팟’도 판매한다.

이미지=티몬

◇티몬, 1212릴레이 진행...'12'주제로 특가 상품·혜택 제공

티몬이 12일 하루 동안 숫자 ‘12’를 컨셉으로 다채로운 특가 상품과 쇼핑 혜택을 선보이는 ‘1212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은 12가지 특가 상품 판매와 더불어 할인 쿠폰 증정 및 추가 적립 혜택을 24시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티몬은 각 타임매장을 대표하는 12개의 상품들을 ‘릴레이’형태로 판매하며 시간 내 한정 조건 인만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당일 아침 8시부터 티몬 모바일 앱과 웹에서 타임어택 판매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엔비가 가맹점 교육을 위해 모바일앱 교촌 e-Academy를 적극활용하고 있다./이미지=교촌에프엔비

◇ 교촌치킨, QSC 강화위해 비대면 교육 활성화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 교육 어플리케이션 ‘교촌 e-Academy’를 통해 비대면 시대 QSC(품질·서비스·위생) 관리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교촌 e-Academy는 지난 10월 7일 론칭한 모바일 가맹점 교육 앱이다. 가맹점 근무자에 대한 보다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가 필요하다는 니즈에 따라 개발됐다. 개설 2개월 만에 교촌치킨 전 매장이 이용하고 있으며, 점주 및 직원 3756명이 가입했다.

교육 컨텐츠에는 조리 및 서비스 교육, 산업안전교육을 비롯한 법정의무교육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교촌 e-Academy는 교육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정보, 고객의 소리,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 창구로도 쓰이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