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오쇼핑 '에디바우어', tvN과 미디어 커머스
홈앤쇼핑, '선물하기' 온라인 서비스 시작
NS홈쇼핑, 품질관리 강화 위해 'OATC'와 협약
BBQ, '광희나는 치킨'?자사앱 단독 할인 프로모션

tvN 예능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한 에디바우어의 브랜드모델 유연석./사진=CJ 오쇼핑

◇ CJ 오쇼핑 ‘에디바우어’, tvN ‘바닷길 선발대’와 미디어 커머스 전개

CJ ENM 오쇼핑부문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가 tvN 예능 콘텐츠 ‘바닷길 선발대’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을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시키고, 자사의 커머스 사이트에 관련 기획전을 여는 방식이다.

오쇼핑부문 에디바우어의 모델인 배우 유연석은 tvN ‘바닷길 선발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9일 7회 방송에 출연해 에디바우어 상품의 홍보에 나선다.

7회 방송에서 대한해협을 가르는 요트 여행 장면과 함께 에디바우어 제품들이 노출된다.

CJ 오쇼핑은 자사 CJmall에서도 바닷길 선발대와 에디바우어 콜라보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소비자들은 기획전을 통해 유연석이 바닷길 선발대에서 선보인 에디바우어 제품을 구입할수 있다.

이미지=홈앤쇼핑

◇ 홈앤쇼핑, ‘선물하기’온라인 서비스 시작

홈앤쇼핑은 판매하는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26일부터 오픈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홈앤쇼핑에서 판매하는 TV상품을 포함한 대부분의 상품(일부 상품 제외)을 받는 사람의 주소 없이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과 함께 선물하기 전문 매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선물하기 매장에서 △겨울 용품 △제철 음식 △집들이 상품 등 다양한 테마의 선물용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수능을 1주일 앞두고 있어 수험생 합격을 기원하는 △찹살떡 △엿 △핫팩 △무릎담요 등도 함께 볼 수 있다.

26일 서울 금천구 OATC 본사에서 이원주 NS홈쇼핑 대외협력실장(왼쪽)과 ㈜OATC(오에이티씨) 방상구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품질관리 강화 위해 'OATC'와 협약

NS홈쇼핑이 국가공인 시험 검사기관 ㈜OATC(오에이티씨)와 손잡고 화장품 임상시험 및 유해물질 검사를 강화한다.

OATC는 최첨단 연구 장비와 시설, 인력을 갖추고 연구 용역 서비스와 직접 연구 개발을 진행하는 바이오 연구소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위생용품 등 11개 품목의 검사기관으로 지정 받았다.

양측은 26일 맺은 업무협약을 통해 임상 및 유해물질 검사서비스에 대한 업무 협조를 통해 상품의 유효성과 안정성, 품질을 높이고 중소 협력사 경쟁력 향상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 BBQ '광희나는 치킨' 자사앱 단독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 비비큐가 11월 30일까지 자사앱에서 ‘광희나는 치킨’ 시리즈와 세트메뉴에 대해 최대 5000원 할인한다.

11월초 출시한 신제품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 단품과 치본스테이크 3종을 모두 맛 볼 수 있는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고급스러운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와, 메이플버터갈릭, 치즈볼을 포함한 세트메뉴도 구성했다”며 “모든 국민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