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이구미' 리뉴얼...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굿즈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 신규 컬렉션 '어반나이트'

사진=오리온.

◇ 오리온, ‘마이구미’ 리뉴얼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과즙 함유량을 높여 리뉴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워진 마이구미는 원물 기준 과즙 함유량이 기존 50%에서 60%까지 늘었다.

포도, 복숭아, 청포도 등 각 제품별 과즙과 원재료를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해 최상의 과일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3차 한정판 굿즈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의 3차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이번 굿즈는 칠성사이다 모델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칠성사이다 X BTS 미니어처 세트’를 비롯해 향수, 마그넷 오프너, 데일리 캘린더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칠성사이다 X BTS 미니어처 세트는 ‘빈티지 미니어처 세트’에 보라색을 적용한 제품이다. 150mL 용량의 칠성사이다 미니병이 방탄소년단 로고가 적용된 멀티박스에 담기고, 박스 뒷면에는 방탄소년단 단체 사진이 부착돼 있다. 미니어처 세트는 18일에 진행된 1차 판매에서 10분 만에 매진됐다. 2차 판매는 27일, 3차는 12월3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향수 ‘오 드 칠성’의 새로운 향인 ‘피치 에디션’도 선보였다. 마그넷 오프너는 크리스마스 장신구와 별 패턴을 적용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추가로 발매됐다.

사진=한화갤러리아.

◇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 신규 컬렉션 ‘어반나이트’

갤러리아백화점이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가 카무플라주 패턴을 활용한 신규 컬렉션 ‘어반나이트(Urban Knight)’를 선보인다.

신규 컬렉션은 포레르빠쥬 무기제조 헤리티지와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여전사와 워리어들의 유니폼, 파리 루브르 석화장식에서 영감을 얻어 카무플라주 패턴을 포레르빠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어반나이트는 한정판으로 전세계적으로 스타일별 70피스씩만 생산된다. 에카이유 카무플라주 캔버스는 60년대 리옹의 전통적인 실크스크린 기법으로 프랑스 안시의 포레르빠쥬 아뜰리에에서 수공 제작된다.

이번 컬렉션은 ▲실용적인 ‘데일리 배틀 35 카무플라주’ ▲우아함을 갖춘 카바백인 ‘테이크 잇 이지 카무플라주’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더플백인 ‘드림백 카무플라주’ ▲4CC카무플라주 카드지갑 ▲6CC 카무플라주 반지갑 등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