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삼성물산패션·아모레·한샘·바디프랜드·시몬스

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베스트 6인' 공개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 칵테일 3종' 판매
한샘, 소비자 맞춤형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렌탈 시 11개월 무상 서비스
시몬스침대,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복지부 장관 표창

김유준 승인 2020.11.24 17:53 의견 0
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 베스트 6인./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베스트 6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8SECONDS)가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집콕모델챌린지' 베스트 6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집콕모델챌린지 베스트 6인 중 1등은 300만원을 받으며 2등은 200만원(2명), 3등은 100만원(3명)을 받는다.

1339개의 '좋아요'를 받아 1등을 차지한 안성준(27)씨는 "도전을 통해 내 한계를 시험해보고 다른 또래 친구들한테 나도 했으니 너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10월 22일부터 18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중 선발된 30명이 가을겨울 시즌 상품으로 스타일링하고 촬영한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하고 좋아요 수 상위 6명을 베스트 화보로 선정했다.

(왼쪽부터)달빛산책 칵테일, 세작 유자 칵테일, 레드파파야 티 샹그리아./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 칵테일 3종, 티하우스 매장서 판매 개시

아모레퍼시픽은 칵테일 형태의 무알콜 음료 '오설록 티 칵테일'을 선보였다.

이번 티 칵테일은 오설록의 대표 스테디셀러 세작과 달빛걷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세작 차에 유자와 시소 잎을 더한 '세작 유자 칵테일', 꿀과 배향이 조화로운 '달빛산책 칵테일', 오설록의 레드파파야 블랙 티에 사과와 오렌지를 가미한 '레드파파야 티 샹그리아'까지 총 3종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오설록 티 칵테일 출시를 위해 박성민 바텐더, 바텐더 그룹 제스트(김도형, 우성현, 권용진, 박지수)와 협력했다. 박성민 바텐더는 디아지오 월드 클래스에서 두 차례 우승했다. 제스트는 디아지오 월드 클래스 코리아 파이널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다.

3가지 오설록 티 칵테일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사진=한샘

◆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한샘은 맞춤형 커튼, 블라인드, 러그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실시한다.

고객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기획전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홈 스타일리스트가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여주며 상담을 실시한다.

오더 메이드(Order Made)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페이지에는 한샘의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별로 구분한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 패키지가 있다.

각 패키지는 침실, 거실, 서재 등 실제 모델하우스 공간에 전시한 패브릭 제품을 볼 수 있어 구매 후 변화된 집 공간의 모습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의 내용과 신청방법은 한샘 공식 온라인페이지 한샘닷컴의 이벤트·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접수가 가능하다.

/자료=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렌탈 시 11개월 렌탈 무상 이용

바디프랜드는 11월 마지막 11일간 자사 헬스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해주는 '1111 헬스케어 위크'를 실시한다.

30일까지 실시되는 헬스케어 위크에 1+1으로 결합 구매·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정수기 등 2개 이상을 고르면 월 렌탈료가 큰 제품의 마지막 11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상위 모델의 렌탈총액을 혜택가로 적용해 할인해준다.

◆ 시몬스 침대, '2020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복지부 장관 표창

시몬스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사회 전반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는 ▲인적나눔 ▲물적나눔 ▲생명나눔 ▲희망멘토링 등 4개 분야에 걸쳐 사회공헌 활동 공적이 뚜렷한 개인·단체 133명(개)을 선정했다.

시몬스 침대는 한국 시몬스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이천 지역을 중심으로 10년 넘게 나눔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물적나눔 분야에서 수상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