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띠어리, 첫 '로고' 상품 출시
아모레 큐브미, 공식 온라인몰 '큐브미몰' 오픈
애경산업, 어린이 전용 치약 '2080 키즈크리닉' 출시
코오롱FnC, 라이크와이즈 수분보습 라인 신제품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띠어리, 첫 '로고'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띠어리(Theory)가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007년 론칭된 띠어리는 서울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패션, 예술, 문화 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도시인 서울에 주목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처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슴 부분에 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띠어리 남성·여성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4곳에서 판매된다.

◆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공식 온라인몰 '큐브미몰' 오픈

아모레퍼시픽이 큐브미 브랜드를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 '큐브미몰'을 오픈했다.

큐브미몰은 제품 구매뿐 아니라 주기별 SMS 알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 추천 등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매거진 코너에서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기존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기존의 아이디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어린이 전용 치약 '2080 키즈크리닉' 출시

애경산업은 아이의 치아 성장 단계에 맞춰 건강한 치아 관리를 도와주는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을 출시했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0~2세용(1스텝치약) ▲치열 형성이 시작되는 3~5세용(2스텝치약)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6~9세용(3스텝치약)으로 나눠졌다.

단계별로 1스텝치약은 치약을 스스로 뱉지 못하는 아이를 위해 불소를 첨가하지 않았고 연마도를 낮춰 치아 자극을 줄였다.

2스텝치약은 튼튼한 치아를 위해 칼슘 성분을 함유했으며 적정 불소를 함유해 유치 관리에 도움을 준다.

2080 키즈크리닉 3스텝치약은 잇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을 함유했으며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튼튼이마크'를 인증 받았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오롱FnC

◆ 코오롱FnC, 라이크와이즈 수분보습 라인 신제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겨울철 보습 케어를 위해 라이크와이즈 소프트닝 패드, 에센스 미스트 등 신제품 5종을 26일 출시한다.

라이크와이즈는 '수분 직배송'이라는 슬로건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삼았다.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기 위해 독자적 피부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TM)이 적용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사용했다.

수퍼차지 소프트닝 패드는 각질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수분 부스팅 와플 패드로 피부결을 정돈시켜 준다. 와플면은 각질케어와 노페물 제거를, 부드러운 면은 피부 보습효과가 있어 스킨케어의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수퍼차지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층과 오일층으로 이뤄진 더블 레이어 미스트다. 이 외에도 수퍼차지 립밤, 수퍼차지 핸드 밤 등이 출시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