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롯데GRS·티몬·롯데리아

롯데GRS, 미혼한부모 지원 목적 'MOM 편한 퀸즈 펀딩' 성료
티몬, "11월 슈퍼세이브데이 전용 특가상품 늘린다"
롯데리아, 새우버거-치킨버거 할인 프로모션

문기수 승인 2020.11.20 15:54 의견 0

미혼한부모 지원을 목적으로 진행된 MOM편한 퀸즈 펀딩 성료를 기념해 롯데GRS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GRS


◇롯데GRS, 미혼한부모 지원 목적 ‘MOM 편한 퀸즈 펀딩’ 성료

롯데GRS는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10월부터 이달 5일까지 운영한 언택트 기부활동 ‘맘(MOM) 편한 퀸즈 펀딩’이 약 1700만원의 기부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MOM 편한 퀸즈 펀딩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전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모금행사가 어려워지자 온라인 상에서 진행할 수 있는 언택트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새롭게 기획됐다.

롯데GRS는 온라인 퀸즈 펀딩 운영 규모를 키워 미혼한부모의 경제 자립 지원금의 규모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이미지=티몬


◇ 티몬, "11월 슈퍼세이브데이 전용 특가상품 늘린다"

티몬은 22일 진행하는 ‘슈퍼세이브데이’에서 초강력 할인을 제공하는 전용 특가 상품을 추가하고, 당일 1년권 가입 회원에게 약 5만원 가량의 웰컴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몬은 이달부터 슈퍼세이브데이에 ‘빅딜’ 10종을 새로 선보이며 멤버십 회원들에게 더 다양한 전용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유료멤버쉽 슈퍼세이브 가입을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슈퍼세이브데이 당일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고 티몬측은 강조했다. 22일 당일 1년권에 가입하는 고객들이 받는 혜택은 최소 4만1000원에서 최대는 5만원에 달한다.

◇ 롯데리아, 새우버거-치킨버거 할인 프로모션

롯데리아가 23일부터 27일까지 인기 메뉴인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함께 구매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매장을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홈서비스(배달)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10년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