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나태주 영상 조회수 400만 돌파
애경산업, 2020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
롯데마트, 신농법·신품종 과일 출시
롯데칠성음료, 온장음료 마케팅 강화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X 피치스 팝업 스토어
갤러리아, 명품관에 루이비통 X NBA 팝업스토어

19일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황정환 국립특작원예과학원장(왼쪽)과 이은승 롯데마트 신선식품부분장이 '신농법, 신품종'으로 재배한 토마토와 배를 선보이고 있다./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신농법·신품종 과일 출시

롯데마트가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사계절 쿨링하우스에서 재배한 토마토'와 '순수 국내 육성 신품종 창조배'를 선보였다.

'사계절 쿨링 하우스'란 포그냉방, 단열커튼 等 첨단 기술을 적용한 하우스로 일반 온실대비 공간이 40배 정도 커 사계절 내내 효과적으로 토마토를 재배할 수 있는 새로운 농법이다.

수진조생과 단배를 교배해 만든 신품종인 '창조배'는 껍질이 얇고 식미가 우수한 고당도 품종이다.

서울역점과 잠실점 등 25개점에서 25일까지 판매한다.

/이미지=롯데푸드

◇ 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나태주 영상 조회수 400만 돌파

롯데푸드는 태권트롯맨 나태주가 출연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Dr. Active) 온라인 광고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SNS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영상에서 나태주는 본인의 신곡인 ‘인생열차’를 개사한 CM송을 부르며 닥터액티브의 특장점을 태권도 동작 등으로 흥겹게 표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닥터액티브는 케어푸드연구회와 공동개발한 파스퇴르의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 제품이다. △단백질,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레늄,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A, △비타민E 등 식약처에서 인정한 9가지 기능 성분을 영양 설계해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시각 등을 돕는다.

5가지 기능성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췄으며 먹기 편한 미숫가루 맛으로 찬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다. 유산균 3종도 더했다.

나태주가 모델로 나선 닥터액티브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한다. 12월 홈쇼핑 방송에는 나태주가 직접 출연해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 애경산업, 2020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

애경산업은 30일 서울시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2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소비자가 기준 약 10억원 상당의 세제·샴푸·치약 등 필수 생활용품, 랩신 손소독티슈 등 위생용품 및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지원했다.

지원된 세트는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로 입고돼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배분될 예정이다.

애경산업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는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9년째다. 이번 희망꾸러미 나눔 전달식까지 총 2만7000가구에 45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롯데칠성음료 온장음료 제품군.

◇ 롯데칠성음료, 온장음료 마케팅 강화

롯데칠성음료는 온장음료 판매량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일부터 15일까지 전월 동기간 대비 세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델몬트 허니레몬&배’ 판매량은 150%, ‘꿀홍삼’은 130%, ‘가나 초코라떼’는 200%가 증가했다. 커피 브랜드 ‘칸타타’ 역시 온장 보관이 편한 NB(New Bottle)캔의 판매량이 40% 늘었다. 온장음료는 11월부터 2월까지 총 4개월간 판매량이 연간 총 판매량 대비 꿀음료 65%, 초코음료 60%, 병두유 55%를 차지하는 등 한겨울에 판매량이 집중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델몬트 허니애플&시나몬’, ‘델몬트 허니레몬&배’와 스테디셀러인 ‘꿀홍삼’, ‘참두유’, ‘가나 초코라떼’ 등의 판매처를 확대하는 등 온장음료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획이라고 밝혔다.

레어카인드 X 피치스 팝업 스토어/사진=아모레

◇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X 피치스 팝업 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RAREKIND)가 자동차 스타일링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Peaches.)와 19일부터 26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State Your RARE’ 컨셉의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각 분야에서 개성적인 문화를 선도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평범함을 강요하는 사회에 무한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립스틱과 자동차를 매개로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모션 그래픽, 피치스의 튜닝 문화가 반영된 자동차 등이 전시되며, 방문 고객이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을 활용해 진열된 거울에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등 특별한 공간도 꾸려졌다.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100세트 한정 후드티와 립스틱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갤러리아 명품관의 루이비통 X NBA 팝업스토어./사진=갤러리아

◇ 갤러리아, 명품관에 루이비통 X NBA 팝업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 국내 최초로 루이 비통과 미국 프로농구 NBA와 콜라보한 LV x NBA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29일까지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LV x NBA 캡슐 컬렉션은 루이비통과 NBA의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첫 남성복 캡슐 컬렉션이다.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프랑스의 장인 정신과 미국 스포츠 교류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루이 비통 및 NBA의 두 엠블럼이 결합된 의상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디자인 또한 농구에 관한 다양한 도상(iconography)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루이비통은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NBA 파이널의 우승팀에 수여되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의 공식 트래블 케이스를 3년간 제작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