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아이시스8.0 에코' 우수 디자인 선정
KGC인삼공사, 창업 121주년 기념 프로모션
닥터유 단백질바·에너지바 中 매출 100억원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아이시스8.0 에코' 우수 디자인 선정

롯데칠성음료는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8.0 에코’가 ‘2020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Good Design)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시스8.0 에코는 심미성, 독창성, 사용성 뿐만 아니라 혁신지향성, 사회가치성 등 심사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시각 및 정보 디자인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소비자가 생수를 음용할 때 병마개에 씌워진 비접착식 라벨이 자연스럽게 분리돼 분리배출이 편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원지, 미네랄 함량 등 표시사항이 병마개 포장에 최소화돼 표기되고 에코 마크와 브랜드 로고는 용기에 음각으로 간결하게 디자인된 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사진=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창업 121주년 기념 프로모션

KGC인삼공사는 창업 121주년을 맞아 20일부터 12월1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정관장포인트를 5000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당 포인트는 내년 설 프로모션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홍이장군이나 아이패스를 구매하면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호흡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구매 시 홍삼캔디후를, 알파프로젝트나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동인비 미마스크를 제공한다.

사진=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에너지바 中 누적매출액 100억원 돌파

오리온은 중국에서 출시한 ‘닥터유 단백질바’와 ‘닥터유 에너지바’ 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매출액 100억원,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중국 정부 정책과 코로나19 등 영향으로 중국 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리온 중국법인은 7월 ‘닥터유’를 현지에서 론칭하고 제품을 현지 생산·판매하며 현지 뉴트리션바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