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과자' 3차 모집·'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진' 홈쇼핑 론칭
롯데하이마트 'VR 안전체험교육장' 공식 인정
스텔라 아르투아,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 오픈

/사진=동원그룹

◇ 동원F&B,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진’ SK스토아 론칭

동원그룹은 동원F&B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홍삼정 데일리진’을 17일 오전 7시 36분부터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최대 62%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삼정 데일리진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한 6년근 홍삼에 대추, 당귀, 작약, 숙지황 등 16가지 전통 한방 부원료를 더한 스틱형 홍삼정 제품이다. 하루 한 포 10ml에 인삼·홍삼에 들어 있는 핵심 사포닌 성분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 7mg이 담겨 있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롯데제과

◇ 과자 구독 서비스 ‘롯데제과 월간 과자’, 3차 모집

롯데제과는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의 3차 모집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3차 모집에서 소확행팩 600개, 마니아팩 400개 등 총 1000개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소비자는 3개월 선결제 방식으로 네이버 롯데제과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월간 과자는 롯데제과가 매월 테마를 선정하고 그에 따라 자사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제품을 구성해 월말 배송하는 서비스다.

2일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VR 안전체험교육장’에서 롯데하이마트 맹중오 SCM부문장(왼쪽)과 안전보건공단 김현석 경기동부지사장이 인정서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VR 안전체험교육장’ 공식 인정 취득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고 있는 ‘가상현실(VR) 안전체험교육장’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가전 유통업계 최초로 ‘안전체험교육장’으로 공식 인정받았다.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은 체험과 실습을 통한 안전보건교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민간업체가 운영하는 체험교육장을 평가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시설, 인력, 장비 세 가지 요소 모두 심사기준을 충족했다.

VR 안전체험교육장은 물류 업무 각 과정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위험 상황을 총 5가지로 구분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론교육과 일반안전 교육에선 안전 장비 미착용 시 위험성, 화재 및 감전 체험, 완강기 이용법 등을 학습한다. VR 체험교육장에는 창고안전, 배송안전, 설치안전을 교육하기 위한 가상현실 영상 시청 고글과 4D 전동의자, 컨트롤러, 조이스틱, 운전대 등이 배치돼 있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 오픈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셰누 프라이빗 키친’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스텔라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은 가수 성시경과 함께하는 ‘스텔라 원테이블’ 푸드 캠페인 일환이다. 레스토랑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잘 어울리는 총 다섯 가지의 유러피안 다이닝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파리와 두바이 유명 레스토랑과 국내 포시즌스 호텔 등을 거친 프랑스 파리 출신 마티유 몰스(Mathieu Moles) 셰프가 참여해 이번 코스 요리를 개발했다.

레스토랑 예약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