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포쓰저널=김성현 기자] 현대건설이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420실 규모의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청약제도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재당첨제한도 없으며 대출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하 7층~지상 29층 3개 동, 총 420실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A타입 21실 ▲B타입 21실 ▲C타입 78실 ▲D타입 26실 ▲E타입 260실 ▲F타입 7실 ▲G타입 7실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수성학군 중에서도 명문학교와 사교육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학세권 단지다.

경동초, 동도중, 경신중·고, 대구여고, 오성중·고, 정화중·여고, 혜화여고, 대륜중·고, 경북고 등 이 인근에 밀집해 있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는 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 2번 출구 역세권인데다 버스노선이 많은 달구벌대로변에 위치한다.

단지 부대시설로는 지상3층과 지하1층의 커뮤니티센터에 스크린골프장,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피트니스·GX룸, 사우나, 카페&라운지, 프라이빗 오피스,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청약 접수는 11월 6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1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11월 18일~19일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