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모바일 신작 게임 '용비불패M' 정식 출시

인기 무협만화 용비불패의 IP 활용해 개발

문기수 기자 승인 2020.10.21 12:26 의견 0
이미지=NHN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NHN이 인기 무협만화 용비불패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

NHN은 무협 액션 RPG ‘용비불패M’을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용비불패M은 만화 용비불패의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용비불패는 1996년 만화 잡지에서 연재를 시작해 2002년 완결을 맺는 동안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무협 만화다.‘

용비불패M은 원작의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와 화려한 액션을 게임으로 구현해 7월 CBT(비공개테스트) 참여자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NHN측은 전했다.

또한,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도 높은 상태다.

게임에서는 용비불패의 주인공 용비, 비룡을 비롯해 반가운 등장 인물들을 대거 만날 수 있다. 캐릭터별 개성을 담은 전용무기와 코스튬도 제공해 재미를 더한다. 특히, 만화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열두존자’의 이야기를 게임에서 순차적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NHN 측은 “용비불패M은 원작의 재미를 계승하면서 게임의 완성도를 함께 끌어올리며, 올드팬과 일반 유저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