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우리동네 응원 프로그램' 확대 시행
NH농협은행, 'NH주거래우대외화적립예금' 출시
우리카드, 해외직구 최대 15% 할인 이벤트

 

◇ KB국민은행, ‘돈 버는 습관 KB스타뱅킹 럭키타임 7’ 이벤트

KB국민은행은 ‘돈 버는 습관 KB스타뱅킹 럭키타임 7’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KB스타뱅킹을 통해 KB국민은행 계좌에서 7원을 이체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 현금 경품이 지급되며 응모 횟수는 1회만 인정된다. 현금 경품은 참여자 수에 따라 늘어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이 50만명을 초과하면 최대 5억원의 상금을 참여자 수로 나눠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와 별도로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제네시스 더 뉴 G70’을 제공한다.

◇ 신한은행, ‘우리동네 응원 프로그램’ 확대

신한은행은 영업점 내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포스터와 전광판)를 통해 광고를 무료로 게시하는 ‘우리동네 응원 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한다.

광고 대상 업체는 디지털 사이니지가 설치된 영업점 인근 소상공인이다.

이번 확대 시행되는 우리동네 응원 프로그램은 13일부터 19일까지 디지털 사이니지가 설치된 전국 94개 영업점에서 상담 및 신청접수를 진행한다.

광고 가능 영업점은 신한은행 고객상담센터 또는 영업점으로 문의해 확인하면 된다.

 

◇ NH농협은행, ‘NH주거래우대외화적립예금’ 출시

NH농협은행은 원화·외화 패키지 상품 가입 시 교차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상품 ‘NH주거래우대외화적립예금’을 16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10달러 이상 자유롭게 넣을 수 있는 적립식 외화예금 상품으로 영업점,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 기간은 12개월 단일이며 가입통화는 미달러화다. 올해 11월 말까지는 입금·지급 거래시 환율 우대를 90%까지 적용한다.

기존 ‘NH주거래우대적금(원화)’ 가입 고객이 이번 NH주거래우대외화적립예금에 가입하면 0.1%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두 상품을 동시에 신규 가입할 경우에는 각각 0.1%, 만 34세 이하 고객 및 자동이체 등록고객에게는 각각 0.05%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 우리카드, 해외직구 최대 15%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는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리 마스터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은 10월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경유해 해외 쇼핑몰 ‘육스(YOOX)’를 이용하면 정상가 제품은 15%, 할인가 제품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리워드 플랫폼 ‘샵백(SHOPBACK)’ 비자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외 온라인 가맹점을 이용하는 우리 비자 고객(기프트카드 제외)은 샵백 기본 캐시백에 비자 캐시백을 추가해 최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