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전문몰 CJ더마켓 기획전 통해 ‘이너비 유네스코 에디션’ 판매수익 일부 기부

 

[포쓰저널] CJ제일제당이 11일 UN이 지정한 ‘세계 소녀의 날’을 맞아 유네스코와 함께 ‘소녀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녀교육캠페인은 전세계 여아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유네스코가 주관하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이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2일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이너비 X 소녀교육 에디션 기획전’을 개최, 유네스코 로고와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의 ‘이너비 아쿠아리치’ 판매 금액의 일정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유네스코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교육 접근성이 낮은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의 교육환경개선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기념품(마그넷)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CJ는 2014년 유네스코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글로벌 K-컬쳐 확산 플랫폼인 ‘KCON’과 ‘MAMA’를 통해 전세계에 소녀교육 필요성을 알리는 등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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