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 e-Academy 론칭

교촌에프엔비가 가맹점 교육용으로 개발한 '교촌 e-Academy'./사진=교촌에프엔비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코로나19영향으로 대면 교육이 어려워진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가맹점 교육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교촌 e-Academy’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교촌 e-Academy는 신규 및 기존 가맹점주, 가맹점 직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교육 프로그램에는 조리 및 서비스 교육, 산업안전교육을 비롯한 법정의무교육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교육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정보, 고객의 소리,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 등을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교촌 측은 가맹점 근무자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가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교촌 e-Academy의 개발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교촌은 코로나 19 영향으로 대면 교육이 쉽지 않은 만큼 교육용 앱을 이용해 효과적인 가맹점 교육을 진행할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촌 관계자는 “비대면 교육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많은 가맹점주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가맹점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