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빈즈 드립백 등 증정...책값 20% 힐인도

/인스타페이

[포쓰저널] 인스타페이가 한글날 기념으로 16일까지 우리말 사랑 책 등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글 ‘초성풀이’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인스타페이 10잉크(INC), 정답자 중 10명을 추첨해 고릴라빈즈 드립백 한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글 자음 ‘초성’을 맞추는 방식으로 인스타북스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인스타북스 홈페이지의 ‘이달의 테마’에 들어와 ‘한글날 맞이 우리말 사랑 책 모음’을 보고 한글 자음을 조합해 나오는 ‘초성’을 맞추게 되는데, 직접 책을 구매하면 고릴라빈즈 드립백을 받을 수 있다.

‘초성풀이’ 한마당을 준비한 인스타페이 배재광 대표는 "우리는 O2O 결제 플랫폼 특허기술에 기반하여 책과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 시키고 사용자들에게 그들만의 ‘글과 향’을 찾아 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한글날을 맞이해서 마련한 이번 행사는 특별히 한글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한글이라는 문자를 더욱 아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글 초성풀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페이 앱과 인스타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페이는 책과 같이 상품을 통해 직접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기술과 특허를 기반으로 한 O2O(온라인-오프라인) 결제 플랫폼이다.2019년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책에 있는 바코드와 QR코드를 통해 바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4세대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번에 직접 엔지니어링한 프리미엄 커피 ‘고릴라빈즈’로 ‘글과 향’을 찾아 주는 구독서비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