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외벽
가로 13m 세로 50m, 650㎡.. "라이트박스 형태 국내 최대"

사진=LG전자.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LG전자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초대형 LG 올레드 TV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 내 설치된 라이트박스형 옥외 광고물 가운데 가장 큰 규모다. 

LG전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건물 외벽에 LG 올레드 TV 초대형 옥외 광고를 설치했다고 5일 밝혔다.

광고물은 후면 조명을 활용하는 라이트박스 형태로 가로 13m, 세로 50m 크기다. 전체 면적은 650㎡다. 65형(화면 대각선 길이 약 163cm) LG 올레드 TV를 510개 모아놓은 것보다 넓다.

LG전자는 이번 광고에 ‘압도적 1위 LG 올레드 TV’라는 문구와 함께 맹수의 날카로운 이미지를 사용해 LG 올레드 TV의 선명한 화질을 표현했다.

지난해 세계 최초로 출시한 8K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제품 사진을 더했다.

광고가 설치된 지역의 일일 유동 차량 대수는 8만대 이상, 인근 지하철역 삼성역의 하루 이용객은 약 12만명이다.

LG전자는 옥외 광고를 통해 LG 올레드 TV의 성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곳은 2016년 국내에서 처음이자 유일한 옥외광고물자유표시구역으로 지정됐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국내 최대 규모 옥외 광고로 LG 올레드 TV의 생생한 화질을 표현했다”며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LG 올레드 TV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는 한편, 색다른 광고를 보는 즐거움까지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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