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사 유튜브 채널 브랜드 통합
예능 형태 신규 프로그램 신설

/사진=하나금융그룹

[포쓰저널] 하나금융그룹이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를 확대 개편한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TV를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를 통합하고 예능 형태의 신규 콘텐츠를 마련해 즐거움과 재미를 더하는 고객 중심 채널로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주요 콘텐츠로는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 3인방이 고객들의 사연을 받아 웃음을 배달하는 ‘웃음주식회사’, 예능 대부 임하룡씨가 각 분야의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추억소환 프로젝트 ‘라떼의 전설’, 사랑이 필요한 유기견·유기묘의 입양을 지원하는 동물 관찰 예능 ‘멍하냥’ 등이 방영된다.

하나TV 유튜브 구독자 수는 19만명을 돌파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TV를 예능 형태의 웃음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로 이어가는 한편, 은행·금융투자·카드·캐피탈 등 그룹 내 관계사 유튜브 채널은 전문화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활성화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TV 신규 프로그램 론칭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진행되는 웃음주식회사 퀴즈를 유튜브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모두 맞춘 고객에게 에어팟, 갤럭시핏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