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전용 테라·홈쏘맥 기획팩 한정 판매

사진=하이트진로.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하이트진로가 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골목상권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족을 공략한다.

하이트진로는 맥주 테라와 미니잔으로 구성된 '홈쏘맥잔 기획팩'을 냉장 매대 진열용 패키지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획팩은 테라 캔(355ml) 2개와 하이트진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에서 판매중인 '홈쏘맥 미니잔' 1개로 구성돼 있다.

하이트진로는 기획팩을 추석연휴를 포함한 약 2주간 한정판매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수입맥주 4캔 1만원 행사 외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용 기획팩 확대 등 새로운 도전을 통해 가정 시장 내 국내 맥주 판매 증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