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와인 한정 판매
오비맥주, 카스·스텔라아르투어 상품 구성
국순당, 차례주 예담·법고창신·백세주 선봬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카스 브랜드 모델 엑소 ‘세훈&찬열(EXO-SC)’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정판 EXO-SC 굿즈 패키지는 카스 제품(355ml) 12캔과 EXO-SC 무릎 담요와 포토카드, 윷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와 전용잔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챌리스(Heritage Chalice) 기프트팩’도 추석 선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프트팩은 650년 벨기에 양조 전통을 지닌 스텔라 아르투아의 오랜 역사를 강조하기 위해 옛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선물 구성은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4개와 헤리티지 챌리스 2종 중 1개다.

국순당의 차례주 예담./사진=국순당.

국순당은 추석을 맞아 우리 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판매 중이다. 명절에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법고창신 선물세트,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차례주 예담은 우리나라 최초의 차례 전용주로 개발됐다. 주정을 섞어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국내산 쌀 100%로 전통 예법에 맞게 빚은 순수 발효 약주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해 선보인 우리 술 선물세트다.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는 백세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