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후·숨37·오휘·수려한 선물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아이오페·한율 등 선봬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LG생활건강

[포쓰저널=김유준 기자]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추석을 맞아 한방 화장품부터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예와 정성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를 출시했다.

모란 당초 무늬는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초자하비단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고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을 다스린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발효 에너지를 담은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는 로마시대 최고의 걸작품 왕관을 모티브로 장인의 기예를 담은 디자인이 새겨졌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탄력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기획 세트./사진=LG생활건강

'오휘'는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 환경을 개선해주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에센스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 29셀'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준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변화시켜주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새로운 태반 컨셉 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고 앰플이 추가로 내장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매 시즌에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던 천삼 선유 3종에 상황크림을 추가로 구성했다.

천삼 상황 크림은 피부에 고보습막을 형성해서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다.

빠른 흡수력으로 눈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천삼 상황 아이크림(10ml) 3개와 피부 노화를 집중적으로 다스리는 천삼 황금 앰플도 내장됐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예화담'은 '예화담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윤택함을 가꿔주는 '명한보율단', 장흥 녹차 '청태전', 4가지 꽃 '화양채화'의 성분을 담아냈다.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내놨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한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제품은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 브리드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는 환절기 지친 피부를 위해 베이직 보습 케어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는 청정 숲에서 찾은 에너지를 담아 스트레스 받고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는 보습 베이직 케어 라인이다.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을 출시했다.

아큐어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특별히 민감해진 스팟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팟 패치'를 세트에 추가했다.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사진=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케어 크림이다.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젤크림과 영양 크림을 직접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설화수는 자음수, 자음생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자음생크림을 본품으로 갖가지 견본을 추가 구성한 추석 세트를 출시했다.

치마버섯 유래성분이 함유된 자음유액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밝게 가꾸어준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은 인삼 속 수분을 응축시킨 증삼을 더해 탄력감과 수분감을 증대시켜준다.  탄력크림은 피부 탄력망을 케어하는 지선체를 담았다. 

진설 2종 세트에 포함된 진설수와 진설유액은 고농축 적송선분에 해송자유 성분을 더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2종 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맨 바이오' 세트는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EX와 남성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는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을 기피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형이다.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과 빨간쌀 진액 에멀젼 세트는 여주 현미를 2번 발효한 빨간쌀 진액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극진 스킨과 극진 에멀젼 세트는 발효인삼 성분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농축 고영양 고탄력감의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인삼수와 꿀 성분이 피부 노화로 찾아오는 건조함과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정돈하고 진정시켜준다.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서리태 새결 크림 세트는 강원도 영월의 서리태를 통째 발효해 얻은 서리태 발효 점액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호하는 효과를 준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