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HMR '미트어스' 론칭, 한우한마리꼬리곰탕 출시

로고=NS홈쇼핑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NS홈쇼핑이 식품 사업 확대를 본격화하며 식품 자체브랜드(PB)를 론칭했다.

NS홈쇼핑은 축산물 가정간편식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 출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사업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PB '엔웰스'를 2017년 4월 선보인데 이어 가정간편식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

미트어스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 라는 뜻이 담겨있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농업회사법인 비젼푸드와 PB상품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계약을 맺었다.

미트어스의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조성호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전무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 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