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책 20% 할인에 드립백 커피까지"...인스타페이 '글과 향' 이벤트

강민주 기자 승인 2020.09.13 16:19 의견 0
/인스타페이


[포쓰저널] 인스타페이가 신학기 전공책 20% 할인과 함께 구매자 3000명에게 최고급 드립백 커피를 증정하는 ‘당신의 글과 향을 찾아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스타페이에 따르면 12일 시작한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인스타페이 앱을 이용해 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상 제공된다. 인스타페이 앱을 설치한 후 책을 구매하면 배송지 주소로 책과 고릴라빈즈 드립백 커피가 같이 배송된다. 고릴라빈즈 커피 구독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20%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인스타페이 배재광 대표는 "우리는 O2O 플랫폼 기술에 기반하여 도서정가제로 인하여 위축된 출판생태계를 활성화 시키고 사용자들에게 책을 구매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사용자들에게 4세대 플랫폼으로써 커피 구독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동안 인스타페이를 이용하고 응원해준 사용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도 있다”고 밝혔다.

커피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스타페이 앱으로 책의 ISBN 바코드를 스캔해 구매하면 된다. 책이 없는 경우에는 앱에 있는 책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인터넷 구매페이지인 인스타북스에 접속, 원하는 책을 검색해서 도서를 구매할 수도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페이앱과 인스타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페이는 책과 같이 상품을 통해 직접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기술과 특허에 기반한 4차산업혁명 기술을 상용화한 O2O 결제 플랫폼이다. 

2019년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책에 있는 바코드와 QR코드를 통해 바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런칭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