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 출시

사진=코웨이.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코웨이가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습기 조절 능력이 좋은 양모 패딩을 적용한 매트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코웨이가 고밀도 메모리폼과 듀얼 독립스프링을 결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CMK·CMQ·CMSS-PR0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인기 제품이던 하이브리드1의 기능을 향상시켰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의 탑퍼에 양모 패딩을 적용했다. ‘천연 제습제’로 불리는 양모 패딩은 습기 조절 능력이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탄력 점탄성 메모리폼은 압력을 가했을 때 천천히 복원되는 특성을 지닌다.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수면 중 뒤척임을 방지해준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는 ‘7존 구조’의 독립스프링을 탑재했다. 인체 굴곡에 따라 7개 영역으로 스프링 경도를 다르게 배열해 신체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 준다. 기존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20% 늘렸다.

렌탈 구매 시 3년에 한 번(6년 렌탈 기준)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 준다. 취향에 따라 탑퍼의 경도가 단단한 하드 타입과 부드러운 미디엄 타입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4개월에 한 번 홈케어닥터가 전문 장비로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